Mongolia Tours | GER to GER Mongolia - Experience Mongolia's Nomadic Lifestyles

SIMPLY,
100% COMMUNITY
BASED TOURISM

REAL.adventures, REAL.cultural explorations, REAL.lifestyles, REAL.peopleREAL.experiences, etc.

몽골리아 – 알래스카

실제 유목민 생활과 몽골 바비큐 체험 여행

바비큐 파티, 말타기,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현지 체험

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.

알래스카와 몽골에서 인사 올립니다.

게르 투 게르(몽골) 및 www.Responsible.tours(국제) 여행사는 여름 및 겨울철 관광객들을 위하여 알래스카와 몽골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을 제안합니다. 알래스카와 몽골은 최고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 여러분, 올해 2018년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해변에서 벗어나 진정한 모험을 즐길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? 바비큐를 먹으면서 셀카를 찍는다고 상상해보세요. 찍으신 사진에는 알래스카의 산맥 또는 몽골의 초원, 몽골 게르와 말 등이 있을 것입니다. 이제 상상만 하고 계시지 마십시오. 지금이 바로 실행에 옮길 시간입니다.

우리 여행사는2018년에 여러 종류의 새로운 여행상품을 만들어 시행중입니다. 게르 투 게르 여행사는 몽골과 알래스카로 여행하는 것을 좀 더 쉽고 편하게 만들었습니다.

여행 패키지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– 멋지고 아름다운 여행지
– 가이드, 운전기사, 여행버스 및 4×4 SUV 차량
– 국내선 및 티켓팅 서비스
– 3~5성 호텔
– 캠프(알래스카), 유목민 게르(몽골)
– 현지인들이 직접 만든 알래스카, 몽골 바비큐
– 승마 도로 및 하이킹 도로
– 카야킹(알래스카)
– 최적의 낚시 장소
– “Iditarod” 개 썰매 체험(알래스카)
– 학생 및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 여행 패키지
– 기타 등등

현재 모든 여행 패키지가 가능하며, 한국인 그룹도 가능합니다. 여행은 내년에? 아닙니다. 바로 오늘! 시작하세요!

PDF 소개 자료를 보시고 info@gertoger.org 로 바로 연락하세요. 

2018년 Kofta Travel Exhibition (B 13) 을 찾아와 우리 여행사 패키지 및 여행사와 관련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